UPDATED. 2025-01-15 10:02 (수)
티스캐너,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5.01.1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를 통해 예약하고 새해 첫 라운드 완료 시, ‘3,000 골프존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 예약,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작성 및 라운드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혜택 증정
티스캐너,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이벤트 배너.
티스캐너,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이벤트 배너.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새해 첫 라운드 완료 시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 첫 라운드는 티스캐너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티스캐너를 통해 올해 첫 라운드 예약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 작성 및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3,000 골프존 마일리지’가 증정되는 이벤트이다.

새해 첫 라운드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는 이외에도 새해 행운 메세지를 뽑아보는 △행운부적 이벤트, 라운드 리뷰 작성시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골프장 리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2025년 을사년을 맞이해 티스캐너를 사랑해 주시는 기존 회원분들은 물론, 신규 회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티스캐너의 이벤트와 함께 활기찬 새해의 시작이 되시기 바라며, 새해에도 보다 풍성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에어모션 스윙영상 촬영, 셀프체크인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19개소(수도권 3개, 중부권 3개, 영남권 7개, 호남권 5개, 제주권 1개)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